둘다 난황보이는거니 잘 자랄수있을거에요 전 처음부터 한명이 아기집만 보였었는데 ㅠ 오늘 병원와보니 자연도태되었네요 ㅜㅜ 무럭무럭 크길 응원할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인데 한아이가 작아서 걱정이에요

쌍둥이로 난황도 보이고 하는데 두아이 차수가 일주일이나 차이가 나서 걱정이에요 뱃속 아가가 잘 클수있게 하려면 엄마가 어떻게 해야할까요??
댓글
8


탈퇴한 유저
아고고~~ 속상하시겠어요 임신은 정말 알수없는 일들이 가득한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도 1주일차이에서 2주일차이 낫고있어요ㅜ갑자기 클수 있다고해서 걱정하지않고 잘 자라주기바라는 마음뿐이네요


탈퇴한 유저
한아이가 작으니 먹는게 더 신경쓰이는것 같아요 아직 저는 심장소리를 못들어서 더 걱정이 되네요 임신하고 나서는 세상의 모든 걱정을 혼자하는것 같아요🥲🥲
저도 그래요 심박수도 좀 차이나요 의사쌤이 후둥이가 늦게 착상된거래요 금방 따라잡을 거라 하시더라구요 딱히 엄마가 할건 없고 맘편히 있고 안정취하라 하셨어요


탈퇴한 유저
임신하고나니 시간이 멈춘듯 병원가는날이 너무 늦게 오는 느낌이에요😅 우리 둥이들 쑥쑥 자랄꺼라 믿어보자구요👍👍
아코 아가가 조금 늦게 착상된걸수도 있어용 ^^ 엄마가 잘 먹고 잘 쉬구 잘 자고 하면 둘 다 쑥쑥 클거에요!


탈퇴한 유저
의사선생님도 그렇게 말씀하시더라구요 답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