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같아요. 6주차인줄 알고 갔는데 4주였고 6주인줄 갔더니 5주네요 🥲 의사쌤은 그래도 발전을 확인했다며 괜찮다고 하셨는데 저는 노산이라 그런가 … 임신증상도 크게 없어서 잘크고 있나 궁금하고 다음주에 가는데 심소는 들을 수 있겠죠ㅎㅎ 🥲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미 두 번가량 임신주수 조정이 있었고 오늘은 진짜 7주0일이라 갔는데 애기가 0.9cm대 사이즈로 또 6주5일차라고ㅋㅋㅋㅋㅋ하....심장소리는 약하게 들었어요... 생리불규칙하고 주기가 길면 이렇대요. 선생님이 담주엔 아기사이즈 더 키워서 명확한 심장소리 들어야된다고 하셨답니다. 하....검사기간동안 정상적으로 맞게 크고 있다고 걱정말라시는데 난 왜케 정신이 약해빠졌나.
댓글
8
탈퇴한 유저
저도 같아요. 6주차인줄 알고 갔는데 4주였고 6주인줄 갔더니 5주네요 🥲 의사쌤은 그래도 발전을 확인했다며 괜찮다고 하셨는데 저는 노산이라 그런가 … 임신증상도 크게 없어서 잘크고 있나 궁금하고 다음주에 가는데 심소는 들을 수 있겠죠ㅎㅎ 🥲
저도 노산... ㅎㅎ37살이랍니다😆 나이 언제 이렇게 먹었담ㅎㅎ 저는 내일 병원 다시 가보려구요 출산까지 하는 큰병원인데 이제 여기로 다니려구요ㅎ 결과 댓글남겨놓을게요 우리 힘내고 맘편히 기다려보아요❤️
탈퇴한 유저
동갑이시네요~😆 어느분 글보니깐 8주까지는 계속 바뀐다고 해서 걱정은 놓고 있어요 ㅎ 태어난 아이들도 키크는 속도가 다른데 태아들도 그렇겠죠?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 병원 잘 다녀오세요. ^^
저도 오늘 7주 2일로 알고 갔는데 아기가 주수보다 작아서 오늘 다시 7주로 돌아갔어요 🥺🥺 그래도 우여곡절끝에 심소듣고와서 마음은 편해요ㅠㅠ 고라니님도 담주엔 꼭 심소들으실 수 있으실 꼬예용👶🏻💓👍🏻
고마워요 공주님❤️ 아가들아 건강하게 무럭무럭 커다오!!
의사선생님 말씀이 맞지 않을까요? 걱정은 되시겠지만 좋은 마음으로 담주를 기다려봐요😊
고맙습니다 토또맘님💖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ㅎ
너무공감해요 ㅜㅜ 시간이 안가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