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헝 맛잇을거같아여 ㅠㅠ 저두 급땡기네여 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분식♡

아침 간단히 먹고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 동네 김가네에 다녀왔어요ㅎㅎ 달짝지근 쫀득쫀득 맛있네요! 먹고 너무더워 도서관으로 피신했습니당ㅠㅠ 여름엔 도서관이 짱인듯해여..
댓글
5
분식 좋쥬 👍🏻👍🏻 입덧때문에 못먹는것 보다 뭐든 잘 먹는게 더 좋아요 😋😊
저도오늘저녁은로제떡볶이먹었습니다ㅋㅋ
다들 그렇군요 전 저만 그런줄.. 아무래도 밀가루가 많아서 자주 먹으면 안좋을거같아서 고민이 되는거같아요

탈퇴한 유저
입덧 때문인지 분식류가 너무 땡겨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