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좋다고해서 락피도에서 임산부용 오메가3있길래 그거먹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다들 어떤거 드시나용??😲
지금 8주 4일인데 엽산 비타민D 먹고있어요 근데 오메가3도 먹어야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떤 제품을 사야하는지 고민돼요 ㅠㅠ
댓글
9
네이처메이드 프레나탈 멀티 dha 먹어요 엽산안에 오메가3 포함이라 직구해서 먹어요~^^

탈퇴한 유저
유한양행꺼 알티지 식물성 오메가 먹고이써여!
저는 쁘띠앤거 먹고 있어요 ㅎㅎ 전에 먹던건 비린내가 너무 나서 쁘띠앤으로 바꿨는데 훨씬 냄새도 덜 날고 먹기 편하더라구용 😆😁
비타민D는 어떤 용량을 먹어야하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