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식사 어떻게 하시나요~?

일을 하다보니 항상 밖에서 사먹는데 분식, 인스턴스류를 많이 먹다보니 갑자기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ㅠ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드시고 계신지 궁금해요~~ 인스턴스는 아무래도 좀 줄여야겠죠..?ㅜㅜ 건강식을 찾아먹자니 밖에서 사먹기엔 제약이 있네요ㅠㅠㅎ

댓글

17

  1. 저는 요즘 삶은 감자랑 두 부 데쳐먹어요...ㅎㅎㅎ자두 바나나도 곁들이고... 식당을 못가겠어요 생각하는거로도 냄새가 생각나고 토할거같아서ㅠㅠ 으아아악 쌀을 못먹겠는데 안 먹을 수는 없으니...유부초밥 만들어먹어야겟다 오 나 천재

    1. subcomment icon

      오 유부초밥!!! 좋은생각이네요 ㅎㅎ 저두 내일 재료사서 해먹어야겠어요!! 생각못했는데 보니까 먹고 싶어졌어요~😍

  2. 저는 아침에 빈 속이면 속이 울렁 거려서 아침밥 조금씩이라도 챙겨먹고 다녀요 김을 싸먹던 있는 반찬해서 먹던 조금이라도 챙겨 먹고 다니고, 점심엔 회사 구내식당에서 먹고, 저녁은 집에서 보통 만들어 먹기는 하는데 요새는 새콤한 냉면이나 얼큰,매콤한게 너무 먹고싶어서 그런걸로 골라서 사먹기도 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새콤 매콤 이런거 진짜 엄청 먹고싶어해요ㅎㅎ 아침빈속 저두 힘들어서 간단히 과자..? 먹고 그랬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ㅎㅎ 저는 저만 유난히 심하게 자극적인것만 찾는줄알고 걱정 했거든요~ㅎ 그래도 원하는거 먹고 나면 세상 행복하더라구요,,,😉

  3.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지는 몰라도 저는 자꾸 찬음식만 땡겨서 계속 냉모밀 국수 콩국수 거의 면류만 먹네요ㅠㅠ 건강식은 땡기질 않아요 😭😭😭

    1. subcomment icon

      건강식.. 쉽지 않네요 ㅎㅎ 냉면도 자주 땡겨요!

  4. 저도 밖에 음식만 먹어요 ㅠ 오늘도 삼김에 컵라면 저녁엔 모밀에 충무김밥 이런것만 땡기니 ;;;

    1. subcomment icon

      그쵸..!? 먹고싶은게 분식류 인스턴스예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음식 본연의 맛이 강하면 입덧이 더 심해지는것 같아요 그래서 계속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찾게 되더라구요 먹을때마다 죄책감을 느끼는데 그런 맘이 더 아기에게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뭐든 즐기고 불편한 마음을 줄이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ㅎㅎ 맛있게 행복하게 먹어야겠네요 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식사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