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 거의 매일 밤을 울면서 자는데요.

다른 분들은 안그러시나요? 한 날은 왼쪽 아랫배가 너무 아파서 한 날은 속이 미친듯이 쓰라려서 한 날은 토를 하도 많이 해서... 정말 매일 밤 저런식으로 반복되고 있어요. 이제는 오전에 어지럽기까지해요ㅠㅠ 에휴..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있으니 허리 근육이 다 빠졌는지 허리도 아프고요. 남편 출장가고 없을때는 그냥 혼자 너무 힘들어서 눈물 흘리면서 자요ㅠㅠㅠㅠ 저만 유독 힘든건가요...?

댓글

5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너무 공감해요... 세상 다 끝난것같고 몸은 아프고 기분도 다운이고 먹고싶은것도 없네요 ㅎㅎ

  2. 저도 종종 마음이 힘들고 어지럽고 해요. 하루에 20-30분은 산책이나 가벼운 요가, 수영 해주려고 해요. 조금 움직여야 몸도 마음도 좀 좋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어지러움이 며칠 있었는데 최근에 철분 많이 들어간 음식들 꾸준히 먹고 운동해서 그런지 좋아졌어요.

  3. 아기가 엄마 감정을 다 느낀다고하니 너무 힘들어도 좋은생각만 하도록 노력해보세용..♥♥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호르몬 변화와 몸의 잦은 통증들로 저도 그래요 남편의 작은 말 한마디에 서러워서 밥먹다 울기도 하구요 난 배도 아프고 속이 울렁거러 잠을 못자는데 코골며 잘자는 남편보면 얄밉고 세상 나만 힘든것 같아 울기도 해요~~ 눈물나고 속상할땐 친한 지인에게 이런저런 수다를 떨면서 털어놓는것도 방법인것 같아요 우리 힘내요👍👍

  5. 청포도사탕이나.. 레몬사탕같은것 입에 물고계셔보세요.. 아니면 얼음.. 저도 토덧 먹덧인데.. 얘네가 도움이되용.. 힘드시겠어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 거의 매일 밤을 울면서 자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