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많이 보는거 안좋다는거는 진짜 매일 몇십분씩 계속 보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하시던데요ㅎㅎㅎ 불안한것보다 낫다고 그냥 확인하러 오라고도하셨구요 너무 걱정마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잘 있나 확인하러 다른 병원 가보고 싶어요 ㅠㅠ

월요일에 초음파 처음으로 확인하고, 5주 2일 되었다고 하셨어요 ㅎㅎ 아기집 크기 1.34cm로 왜이렇게 크냐며 ㅋㅋㅋㅋ 그리고 2주 뒤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 하셨는데 2주 못참겠어요.....ㅠㅠㅠㅠㅠㅠ 다으쭈에 잘 있나 확인하러 가보고 싶은데 원래 병원가면 뭐하러 오셧냐 하실거 같아서욬ㅋㅋㅋ 다른 병원 가봐도 될까요 ? 참을까요 ? ㅠ
댓글
12
저는 그래서 갔어요 ㅎㅎ 유산경험이 있어서 불안한 마음에 안 가고 못 베기겠더라구여 ㅎㅎ 그래서 가서 제 마음 진정 시켰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중간에 피비침이 있어서 병원다녀왔는데 2주뒤에 오라는 병원의 말이 이해가 되더라구요 조금만 참고 2주뒤 이쁜아가 보고오세용🤎
저도 못참겠어여ㅜㅜ 입덧도 없고 배콕콕증상만 있으니까 잘크고잇는지 넘 궁금해요ㅠㅠㅋㅋㅋ 질촘파많이하면 애기한테 안좋대서 참고있는데 너무 시간이 안가네요...ㅎ..
맞아요 엄마가스트레스받는것보다낫다고해서저는1주일에한번씩가고있어요 참고로저는7주3일차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