넹 원래 그렇대요 ㅋㅋ 이틀 변기 잡고 삼일 괜찮고 이틀 메스껍다가 이틀 본격 변기잡고 또 삼일 괜찮고 반복중이에요~ 저는 괜찮은 삼일동안 먹는데 오늘 아침부터 다시 메스껍네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있다가 없어지신 분 계시나요??
동기님들 , 제가 요 며칠전만해도 구역질에 음식 가려먹기가 엄청 심했었는데 갑자기 괜찮아져서요 이게 가능한 일인가 싶네요😂 물론 지금도 임신 전처럼 음식을 막 먹을 수 있는 수준은 아니고요 ㅋㅋㅋ 그냥 우웩이 좀 줄어든게 느껴지는 수준이예요 혹시 적응해서 그런걸까요?? ㅠㅠ 참고로 저는 4주차부터 9주차까지 속메스꺼움과 체한느낌을 달고 있습니다...ㅎㅎ
댓글
2

오.... 알것같아요ㅠㅠ 저도 도로 속이 안좋아요 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