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입덧땜에 너무 우울해요,,

임신사실알고는 너무 경의롭고 행복한 기분에 항상 즐거웠었는데ㅠㅠ 5ㅡ6주차 입덧 시작되더니 매일 구토와 울렁거림의 전쟁으로 하루하루 지쳐요,, 체력도 반토막난 느낌 ㅠㅠ 호르몬 때문인지 우울감이 갑자기 몰려올때는 혼자 울기도 하고요 ㅠ 쫌만 서럽게 해도 불같이 화가 나요 내가 이렇게 예민했나 싶구,, 환장^^,,,,임신 진짜 어렵네요

댓글

9

  1. 전 입덧도 없지만 컨디션 난조, 무기력, 우울감 등등으로 힘드네요. 9주차, 여전히 임신 초기지만 몸과 마음의 변화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매일 청소 하던 집두 난장판되기 일보직전이구 ㅋㅋㅋ 하 ㅠㅠ 뭘 하든 무기력해서 힘드네용 ㅜㅠ 체력이라도 조금 회복하고 싶어용..

    2. subcomment icon

      저도 집 난장판 ㅋㅋㅋ 근데 너무 무기력해서 집 어지러운 것도 그냥 무시하고 이불 속에서 넋 넣고 유튜브 봐요 ㅎㅎ

  2. 저는 5주차쯤 일주일동안 입덧하다가 사라지고 7주끝자락에 체덧 생겨나더니 지금은 또 멈췄어요 ㅠ3ㅠ 입덧에 장염까지 겹쳐 살도 빠졌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입덧이 다시 올까봐 겁나네용 ㅠ ㅠ 입덧 있더라두 조금씩 챙겨먹는게 좋다고하니 꼭 챙겨드시구 얼른 사라지길 바랄게요 !! ღ

    1. subcomment icon

      ㅠㅠ 진짜 몸이 안좋고 매일 토하고 ㅠㅠ 그래도 우리 애기들은 상관없이 쑥쑥 잘 자라나봐여ㅎㅎ입덧이 잘 자라고 있는 증거라 하니 ㅠㅠ 건강하게 잘 크고 있어라 ㅠㅠㅠ !

  3. 같은 마음이에요.. 처음엔 마냥 신기하고 기뻤는데 입덧 시작 컨디션 난조에 입덧약 먹으니 물 먹은 솜 마냥 푹 쳐지고 우울해지고 그렇네요 그 와중에 이젠 또 감기까지ㅠㅠㅠㅠ약도 편히 못 먹고 괴롭네요

    1. subcomment icon

      ㅜㅜ 맞아요 입덧약 먹으면 너무 졸리고 의욕도 없어지구 안먹으면 내몸이 축나고 ㅠㅠ 이래도 저래도 완벽하게 해결이 안되니 힘드네요 갑갑하구 ㅠㅠㅠ에고 감기까지 걸리셨구나 ㅠㅠ 힘내유 우리,,ㅠㅠㅠㅠ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너무 기다리던 임신 소식이라 기쁘기만 하다가 입덧을 마주하게되니 현실이구나 싶더라구요 정말 체력반토막은 공감해요 뭘 할때마다 힘들고 땀도 많이 나고~~

    1. subcomment icon

      ㅠㅠ 입덧 너무힘들어서 우울해요 임신과 별개로 삶의질하락 제대로 겪는중,, 외식도 못하고 힘드네요,, ㅠㅠ 그래도 참고 견뎌야 하겟죠 으,,,,,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