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부터 한 2주동안 갈생혈이 섞인 냉이 있었는데 초음파로 봤을때는 피고임같은거 없구 애기 잘 자라고 있다고 했어요~ 혹시 몰라서 유산방지주사 처방해주셨는데 이제는 아무것도 안나와요~ 괜찬으실테니 병원가보시고 마음편히두시고 혹시 모르시면 눕눕하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갈색혈 ㅠㅠ
지금 6주차인데 어제 갈색혈 조금 묻어나와서 찾아보니 다들 빨간혈아니면 별일 아니라고 하기에 며치 더 나오면 가야지 했는데 ㅠㅠ 오늘 또 조금 묻어나오네요 ㅠㅠ 산부인과 전원으로 이번주는 예약 꽉차서 다음주로 예약했는데 멀더라도 이전 병원으로 다시 가봐야 할까요?? 갈색혈 나오신분 계신가요?ㅠ
댓글
6

넵넵 감사합니다 ㅎㅎ 다들 괜찮다고 말씀주시니 한결 마음이 놓이네요 :)

탈퇴한 유저
저는 6주차 접어들면서 생리시작때처럼 덩어리랑 갈색혈이 휴지 가득 닦여서 나오더라구요 주말에 병원에 전화하니 많이 걱정이 되면 응급실에 가보라던데 다니는 병원이 나을것 같아 월요일날 급하게 예약해서 갔더니 아가들은 잘 자라고 있고 자궁에도 피고임같은건 없다고 문제 없는거라 하더라구요 피가 쏟아지거나 속옷이 다 찰정도로 흘러내리는거 아니면 초기증상에 있을수 있는 일이라고 하니 안심하셔도 될것 같아요~~

ㅠㅠㅠ저도 6주차에 갑자기 나오기 시작해서 걱정했는데 상세히 말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많이 나오는거나 하는거 아니면 다음주 정기 방문에 가서 물어봐여겠네요 ㅎㅎ
전 생리예정일부터 6주 4일정도까지 쭉 갈색혈 나왔어요 ㅠㅠ 질정처방받고 넣다가 갑자기 뚝 멈췄어요! 지금은 7주2일입니당 별일없으실거에요^^!

ㅠㅠ 그렇군요 다행이네요 ㅠㅠ 급하게 다른 병원이라도 가봐여 하나 했는데 안심되네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