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8주3일차에전날초음파보고질정넣고왔는데....새벽에피비침이있어서다음날병원갔더니괜찮다고하시긴하더라구요.피비침자궁에서나오는게아니라구질정넣어서그럴수도있다고너무걱정되셛자가격리끊나고병원가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5일째에 피비침이있어요ㅠㅠ
어제 가뜩이나 재채기와 기침이 심한 날이었는데 밤쯤 되니 속옷에 적갈색 피가 좀 묻었더라구요... 그 후로 더 나오진 않았는데 ... 불가항력이라해도 임신중에 코로나에 같이 걸려버려서... 병원도 못가고.. 남편이랑 엄청 자책했었어요 ㅠㅠ 완전 초기도 아닌 8주 6일차에 피가 비치면 안좋은...거인가요? 경험있으신분들 계세요~?
댓글
2
생리처럼 많이 나오지 않으면 괜찮은걸로 알고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