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숨크림도 사서 면봉으로 안에 쓱 발라주고 콧물닦아내구요 , 함소아한의원 가셔서 애기들 비염치료하는 연고 랑 목에뿌리는거 코에뿌리는칙칙이 처방받아보세요! 저도 너무 심해서 ㅠㅠㅜ공감합니다 너무 힘드시죠 ㅠㅠ 꽃숨크림도 ,함소아 약들도 다 임산부가써도 되는거래요 저는 병원에서 약타고 가끔 먹는게 스트레스 덜받아서 두고 힘들때 한알씩 먹긴해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2일차비염ㅠㅠ
원래도 알레르기성비염이 있었는데 이더위에 콧물계속흐르고 자기전엔 코막히고 잘때는 목이간질간질 새벽에자꾸깨요.재채기하고 기침나올때 소변이찔끔나올때가있어요.심할땐 눈도 간지럽고아프고 갈수록 더심해지는데 에어컨을 안킬수도 없어서 25도로바람세기도 젤약하게 켜놓고 있거든요.따로약도없다하니 어찌관리를해야할지 맘님들 관리방법좀 알려주세요~
댓글
2
흐억 저도 그러는데ㅠㅠㅠㅠ 정말 더운데 에어컨을 안킬수도없구...저는 콧물티슈로 코닦아내고 하는데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