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약 안먹고 싶어서 지금 8주 넘어가는데 계속 참고 먹으면 토해도 참고 갠차나하면서 참았는데 도저히 안대겟어서 어제 밤에 두알먹었는데 엄마가 건강해야 아기가 건강할수잇겟더라구요 다먹을수 잇어요!!!!! 화이팅!!!! 영양제랑 같은 등급이라고 걱정마라하셧어요 꼭 드시구 잠도 푹 주무시고 물도 양껏드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살려쥬세요ㅠ
입덧때문에 음식도 잘 못먹고 심지어 물도 잘 못먹겠어요...입덧 약은 안먹고 싶은데 입덧 완화 하는 좋은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댓글
8
약드게요 ㅠㅠ 딴건몰라도 물은 드셔야해요 ㅠㅠㅠ
저 입덧약 하루치 (4개) 다 채워먹는데 ㅜㅜ 겨우 괜찮아 지더라구요 진짜 입덧 너무 지옥같아요,, 약이라도 꼬옥 드세요 ,, 정신적으로도 체력적으로도 넘 힘들어용...

약 받아러 가야겠어요 ㅠㅠ 정말 뭘 못먹으니까 삶의 질이 떨어진다고 해야하나요...? 아무튼 우울해요ㅠㅠ
입덧 심하시면 입덧약 꼭 드셔보세요! 3일차부터 효과가 조금 있다니까 3일차까지는 참고 드셔보셔요. 우리 아내는 입덧약 덕분에 조금 덜해서 견딜만 해졌다고 하더라구요. 아내가 속이 멀미하듯 안좋은게 지속되서 계속 식욕이 없다가도 라면이나 냉면같은건 좀 들어간다고 하던데 희둥맘님도 한번 도전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일주일치만 일단 받아서 먹어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입덧이 너무 심하면 병원에 가시는게 아가한테도 좋아요~ 물도 못마실정도면 탈수가 올수도 있으니 꼭 병원가보세요~ 입덧약이 아가에게 나쁜 영향은 없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흰둥맘처럼 심하지는 않지만 쭈쭈바를 달고 살아요~ 시원한걸 먹으면 좀 낫더라구요

아 맞아요 저도 쭈쭈바 먹으니까 조금 괜찮더라구요ㅠㅠ 입덧약 받아서 먹어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