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ㅎㅎ귀여워 젤리곰 잘 크고 있나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젤리곰 보구왔어요ㅎㅎ

아기는 8주4일 주수에 맞게 잘크고있다고 하시고 제 피검사결과도 좋다고하셔서 안심하는 하루였습니다^^ 저번 심장소리들을땐 별감흥 없었는데 오늘은 먼가 울컥 하더라고요 최근에 입덧이니 컨디션도 별로고 임신 싫다고 남편한테 투정도 부리고했는데 잘크고있는거보니 기특하기도하고~ 그러네요^^ 매번 병원갈때마다 미션깨는거같아요
댓글
15
핳 너무 귀여워요🥹🥹🥹 저도 담주 월욜 9주차 촘파 보러가는데 넘넘 궁금하네요ㅎ
완전 하리보 젤리에요 ♡ 너무 사랑스러워용
으왕 ㅜㅜ 너무너무 소중하고 귀여워요!🤍🤍
주수가 저랑 똑같아요 저도 오늘 보고왔는데 8주 4일차에요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다고 하셨어요 저랑 주수가 같아 너무 반가워요

반가워요 똥글맘님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