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부모님이나 시조부모님이 근처에사셔서 이것저것(한약이나 보양식) 먹이려하실까봐 아기집 보자마자 임밍아웃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밍아웃 하셨나요?
이제 6주4일차 되는 쌍둥이맘이에요 아직 심장소리를 듣지 못했는데 다음주 월요일이면 7주차에 접어들어 심장소리를 들으러 갈 예정이에요 두번 실패의 경험이 있어서 임밍아웃은 언제쯤이 적당한건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자랑하고픈 맘도 크고 조심하는게 좋을거란 맘도 크네요 ㅋㅋㅋ
댓글
14


탈퇴한 유저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엄청 좋아하셨겠어요~~~🤎

저도 이런고민이었는데 내일 얘기해보려하는데 8주차...ㅎㅎ 맞는걸까요😂😂
부모님들께는 말씀드렸고, 12주차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려드릴거예요!


탈퇴한 유저
7주차는 너무 이른감이 있죠? ㅋㅋㅋ 저도 천천히 알려야겠어요~~~~
전 가족한테는 전혀 말 안했구 단축근무때문에 오히려 회사사람들한테 먼저 임밍아웃 하게 됐네요 😅


탈퇴한 유저
임밍아웃 시기가 너무 조심스럽네요~🌿🌿
저는 첫 임신이라 12주 지나서 임밍아웃 하려고 했는데ㅜ 운영하고 있는 가게 때문에 좀 빨리 임밍아웃 했어요. 심장소리 듣고 바로 했네요ㅜ 아직까진 뱃속에서 잘 있는거 같은데 저도 좀 걱정 돼요. 특히 7~8주차를 조심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ㅠㅠㅠ 맨날 악몽 꿔요ㅜㅜ

임신하면호르몬땜에악몽꾼데요ㅜㅜ 저두꿈자주꿔요


탈퇴한 유저
정말 같은꿈을 계속 반복해서 꾸는데 자고일어나도 개운치가 않더라구요 임신하고 나니 이런저런 고민들도 많아지네요 ㅋㅋ
어쩔수없이양가에는알렸구저두12주되면알리려구요.한번유산경험이있던지라유산소식알리는것도힘들더라구요ㅜㅜ저두9주라서마음졸이면서지내요


탈퇴한 유저
역시 다들 비슷하시군요~~ 엄마가 되면서 내가 이렇게 걱정이 많은 사람이었나 싶어요 ㅋㅋ 우리모두 건강한 출산을 위해 힘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