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저도 딱 8주차 되자마자 입덧 사라져서 신기했어요!ㅎㅎ 이제 10주차 접어들었는데 아직까진 없는 채로 유지중입니다^_^ 이대로 쭉 다시 안 하면 좋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입덧 사라짐
6-7주차 입덧있다가 8주차되니 거짓말처럼 괜찮아졌는데 이러신분 있나요? 오히려 안하니깐 아기가 잘 있는지 걱정되네요ㅠㅠ 해외에 있어서 병원도 잘 못가는데ㅜㅜ
댓글
7
저도 그래요!! 6주차부터 체덧이 조금씩 있었는데, 거짓말같이 8주 진입하면서 그 체덧도 이제는 5~10% 만 느껴지는 정도예요! 전 워낙 입덧이 심하지 않긴 했지만 의사쌤이 8주 차까지 입덧으로 심하게 고생 안했으면 그냥 이렇게 무난하게 끝날 것 같다고 운 좋다고 하셨어요! 뱃속의 아가 믿고!! 맘 편히 가지세용 ㅎㅎ!!

저도 미미하게 느껴지는 정도에요. 많이는 못 먹고 조금씩 자주먹고 왠만한 냄새는 다 맡을수 있는?ㅎㅎ 네 조금은 맘편히 있을 수 있겠어요ㅠㅠ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저는 6주4일차인데 입덧이 정말 오락가락해요 어떤날은 너무 괜찮아서 뉴둥맘님처럼 불안하기도 하구요~~~ 입덧은 워낙 변수가 많다고 하니 아기도 잘 있을거에요~

네ㅜㅜ 답글 감사해요 입덧은 해도 힘들고 안해도 걱정되는거 같아요ㅜㅜ
입덧은있다가도없고 없다가도갑자기생기기도한다고 걱정하지않아도된다고~~ 저도 어지럼증너무심하고울렁거림때문에 입덧약 계속먹다가 어느날하루 못먹고잤는데 담날 어지럼증도없고 울렁대는것도 많이줄어서걱정했는데 아가는잘있더라구요~~ 걱정안하셔도되요그러다갑자기 훅 안좋아지기도해요

답글 감사해요 2주뒤에 병원가는데 조금은 맘이 놓이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