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 2일차에 젤리곰으로 진화(?)중인 아가 보고 너무 신기했었는데 저희도 4주뒤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중간에 한번 스을쩍 가서 초음파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쩰리곰 확인
다들 쩰리곰 확인은 그냥 가서 초음파 보고 오시는건가용..? 저는 7주에 가서 심장소리 듣고 왔는데 별 일 없으면 ㅋㅋㅋㅋㅋ 한달뒤에 오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냥 한달뒤에 가도 될런지 ㅠㅠ 다른 분들은 주마다 가서 보고 오시는거 같던데 또 초음파 자주 하면 아가가 스트레스 받는다 해서 걱정이네요?! 원래 한달 뒤 쯤 가는게 맞나요??!!
댓글
10
7주에 갔다가 2주뒤에 오래서 오늘 9주차 젤리곰 보고왔어요 ㅎㅎ 다른병원이라도 가셔서 젤리곰만 보고오셔요 ㅎㅎ 궁금하잖아요~
저는 8주에 갔는데 한달뒤에 오라고 하셨어욜 엄마가 건강한것같담서.. 그래도 초기인데 한달뒤에가도되나?싶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이주뒤에 걍갈까 고민중이에여

저랑 똑같네욬ㅋㅋㅋㅋㅋ 저보고도 한달뒤에 오라고... 쩰리곰 보고시푼뎅.... 중간에 한번 스윽 갈까 싶기도 해욬ㅋㅋㅋ
한달뒤에가시면젤리곰못봐요ㅜㅜ

그래서 그냥 중간에 스윽 가볼까 싶기도 합니다 ㅋㅋㅋ

걱정되서왔다고하면서초음파보고싶다고하세요.8주때가젤귀엽거든요

저도 젤리곰 보고싶어서 9주차 때 보고 왔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병원마다 다 다른것 같아요 그리고 아기가 주차에 맞게 잘 크고 있으면 병원에서도 띄엄띄엄 오라고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병원을 자주 가지 않는건 좋은거니 안심하셔도 될것 같아요☺️

아아 감사합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