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용 ㅠㅠ 시원~~한게 속이 좀 달래지는거 같아서 시원한 음식이 주로 땡기더라구용 ㅠㅠ 오늘은 시원하고 매콤한 냉짬뽕으로 시작하렵니당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 시원한게 땡겨요
날이 더워서 그런걸까요… 시원한게 땡겨요. 과일도 수박이랑 물복숭아 같은 과즙이 시원한게 땡기고, 폴라포 같은 아이스크림이랑 수정과만 생각나요. 이런거 먹어주면 속도 편안한? 느낌이고요. 뜨끈한건 생각도 안나네요… 다들 그러신가요?
댓글
4
저희 아내는 그렇게 냉면을 찾네요 ㅎㅎ 땡기는거 잘 드시고 여름도 입덧도 잘 이겨내시길😁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 정말 속안좋을때 남편이 빙수를 포장해왔는데 입덧이 순간 씻은듯 사라지더라구요~
넵 더우니까 시원한것만 땡겨요 근데 아무래도 달달해서 의식적으로 먹고싶은거 하나만 먹고 나머지는 물먹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