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번주 토요일 입초 임당인데 헉 !! 저희 아강이는 성별때두 쉽게 안알려줬는데 ㅠ ㅋㅋ 입초때도 그럴가바 겁나용 ㅠㅠ 임당두 떨리구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입체초음파
임당 검사하고 입체초음파 보고 왔어요 !! 저희 병원은 두시간 금식하고 병원에서 약 먹었어용 생각보다 먹을만해서 꿀꺽꿀꺽 잘 마셨네요 ㅋㅋ 엄~~청 달달한 김 빠진 환타맛이 딱 맞았어요 한시간 기다려야되는 동안 입체 초음파를 30분이나 봤는데 애기가 얼굴을 잘 안보여줘서,,, 2주뒤에 얼굴보러 오라고 하셨지만 그냥 포기하구 4주 뒤에 병원가기로 했네용 😂😂 모두들 임당검사, 입체초음파 한번에 성공하시길🙏🏻
댓글
10

저는 입초는 거의 반포기? 한 상태여서 옆모습으로 만족하려규혀 ㅎㅎㅎ,,,
저는 초음파는 잘 봤는데 임당은 재검..ㅠㅠ 통과 기운 받아가요 ㅎㅎ

기운 팍팍 받아가셔요!!! 재검 통과할거에용 걱정마세용 😍☺️
저도 130으로 통과했습니다.ㅋ 복땡이엄마님도 꼭 임당 통과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도 통과했어용 ㅎ헤 감사합니다 ! 남은 기간 힘내봅찌다
힣 통과하신거 너무 축하드려용 ㅎㅎ

감사합니당 ❤️
전 이번 금요일에 임당하고 초음파보는데 한번에 성공하길 바래봅니다ㅎㅎㅎ 복땡이엄마님 임당 검사 무사히 통과하시길 바라요! 🙏🏻🙏🏻

저는 126으로 통과했어용 :) 똔똔님도 한번에 성공하시길!!!🥰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