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궁금해서 아기가 모유밖에안먹어서 몇번안쓴 브라짜 중고구입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 입니다 ! 브레짜가 필요할까요ㅠㅠ
요즘 육아템으로 브레짜를 많이 말씀하시는데 호불호가 너무갈려서 고민이됩니다.. 도와주세요오오옹
댓글
14
브레짜 장천공 네이버에 검색해보고 여러이슈들 보고 생각해보세요..

이런 이슈도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전 그닥 필요치 않다고생각해요 요즘 분유포트도 충분히 잘 나오구요~ 스픈으로 분유 떠넣는거 간단한 일이니까요.. 둥이라면 산다는 생각이예요ㅎㅎ
전 일단 모유 나와주면 1~3개월까지생각중인데 브라비 구매해두려구요 혹시 모르니까.. 육아는 템빨이라니까 ㅎㅎ
저는 고민했는데 마침 지인이 대여해준대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