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도 보고 탑건도 보고 왔어요ㅋ 둘다 재미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영화관가도 될까요 ㅎㅎ
탑건이 보고파서 ㅎㅎㅎ소리가 클까봐 걱정이되서요 ㅎㅎ26주차에효
댓글
23
전 보다가 태동심해서 다 못보고 나왔네요 ㅋㅋ
가세요! 저 아이맥스로 봤어요 :) 태교때문에 범죄도시 안보려고 했는데 아기 낳으면 일년동안 못 갈수도 있다고 해서 무조건 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보고 싶은 영화 있으면 무조건 봅니당
전 범죄도시2랑 마녀 보구왔어요 ㅋㅋㅋ 친정 엄마한테 남편이랑 범죄도시 보구왔다구하니까 임산부가 좋~은거 보고왔다! 하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범죄도시, 쥬라기 보고,,ㅎㅎㅎ 눈 귀 다가렸지만 볼건 다보고왔어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