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다음주 재검 이에용 ㅠㅠㅠ 저도 좋은 기운 받아갈게요 !!!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통과했어요ㅠㅠㅠㅠㅠ
정말 임당 초검때부터 졸이던 맘 이제 조금 놓아봅니다ㅠㅠㅠ 그래도 체중관리하고 식단조절도 좀 해보고 운동도 계속 꾸준히 해주려구요ㅠㅠ 다들 기운 받아가세요!!!
댓글
13
축하드려요ㅠㅠ저도 오늘 임당검사하고 내일 결과 나온다는데 넘 긴장되네요🥹 저두 기운 받아갑니당!!
저도 재검 날짜 기다리는 중인데 좋은기운받아 재검 통과하길🙏🏻
너무 축하드려요 !! 저도 낼 모래 임당검사 예정인데 .. 식단 관리 안해서 너무 걱정되네요 ㅜㅜ 기운 받아갈께용 ^^
저도! 오늘 재검 통과했어요!!! 축하드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