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어릴 땐 딱복 이젠 물복만 좋아해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딱복의 계절이 왔어요~
여러분은 어떤 복숭아 좋아하세요? 전 딱복 백도를 제일 좋아해요! (물복 안됨! 황도 안됨!) 딱딱하면서 2-3일 지나면 살짝 쫀득해지는 딱 그런 백도요ㅎㅎㅎ 지금은 백도 중에서 ‘대월’이라는 품종이 많이 나올 시기에요~ 아삭하면서 살짝 쫀득해지고 속살이 약간 흰색+연분홍! 2주 정도만 나온다고 하니깐 딱복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세요~~ 8월 되면 ‘경봉’이라는 품종이 많이 나와요! 혹시 또 다른 맛난 복숭아 품종 아시면 추천해주세요~ 10월생인 우리 아가들 덕분에 여름 과일 실컷 먹어서 행복하네요!
댓글
10
츄릅츄릅 물복이죠.!
저도 딱복 백도 좋아해서 인터넷으로 시켰는데 아직 안와서 기다리고 있어용ㅎㅎ미니맘님 글보니깐 얼른 배송와서 저도 복숭아 먹고싶네용!!😆
과일안좋아하는데 하루 일딱복하고 있네요ㅎ
ㅋㅋㅋ복숭아는 다좋아요 너무맛있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