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맛있겠어요~~ 저는 임신전엔 떡볶이 별로 안좋아했는데 임신 후엔 왜이렇게 땡기는지....애기가 떡볶이를 좋아하나봐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전 떡뽁이 안좋아해요

근데 저희 사장님이 떡볶이를 좋아하셔서 맨날 점심때 만들어 먹어여 ㅋㅋㅋㅋ전 오뎅먹고 떡은 조금만 먹고 후식으로 볶음밥까지 만들어먹어줘요🤩🤩🤩 워킹맘들 화이팅
댓글
16

진짜 애기가 떡볶이를 좋아하나분데요? 키키키 임신전에는 안좋아하는것들이 갑자기 땡기구 그러쥬🤩
떡볶이는 사랑인데 저도 국물만좋아해욬ㅋㅋㅋㅋㅋ 떡보다는 ㅋㅋㅋ

그쵸 저두 그래요 떡볶이에 떡이 싫은거쥬 ㅋㅋ😊
안좋아하시면서 이렇게 맛난사진 올리시믄 저는 어떠케요!😭😭🤤🤤🤤

키키키 죄송해유 키키키😚😚
어묵이 전문가 스러운 솜씨처럼 보이는데요 떡볶이 너무조아하는데 먹고싶네요

거의 사장님이 먹는 셋팅은 전문가셔요 ㅎㅎㅎㅎ먹는걸 사랑해서엽 ㅋㅋ야식으로다가 드셔요~😊
와 비쥬얼이 장난아니네요 방금 밥 먹었는데 침 고여요~~

이따 야식으로 떡볶이 드셔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