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레파인 바르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좌욕기....
혹시 좌욕기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비데를 쓰지만 치핵이 나온거 같아서요 ㅠㅠ 출산후에 조리원에서 좌욕기를 쓰긴 하겠지만 지금 두리 케어버블 좌욕기? 저렴하게 나온거 같아서 쓰신분들이나 일반좌욕기 쓰시는분들 사용하기 괜찮은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