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너바움 사서 세탁 싹했어용ㅎㅎ 좋은거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세탁세제 추천해주세요!
아직 산 물품들보다 사야할게 더 많지만 세탁을 해둬야할 손수건들은 미리 해야할 것 같아서요! 혹시 다들 어떤 세탁세제로 사셨을까요??? 아...그리고 혹시 다들 접이식 빨래건조대도 사시나요? 베란다 천장에 있는 건조대에 그냥 말리면 안되나요😂
댓글
13
저도 아이너바움이요~~ 무향ㅎㅎ 비건세제라고 해서 믿고 샀네여ㅋㅋ 허브식초? 그런 거라더라구여ㅎㅎ 괜찮은 거 같아여
저는 아이너바움으로 샀어요ㅎㅎㅎ 첨에는 무향으로 쓰다가 좀더 나중에는 향 있는 걸로 써보려구요:) 저희 아가도 호두에요!ㅎㅎ 반갑습니당💛
전 블랑 향있는걸로 샀어요 그냥 어른빨래도 같이 해야하고 무향쓰신분들 후기가 물비린내가 좀 난다고 봐서요
전 마켓올슨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