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하시는 것 보다는 눈 딱감고 ㅎㅎㅎㅎ 다녀오시는게 젤 좋더라구요~ 저도 예약날짜 보다 빨리 다녀온적 있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와 12주 사이 촘파
이제 10주0일인데 지난주 운전 중 가볍게 충격도 있고 해서 뭔가 너무 걱정되요 힝 ㅋㅋㅋ 남편도 궁금해하고 기형아 검사 전 초음파 또 보러 다녀온 분 있으실까요? .. 미리 예약 잡으려니 괜히 뻘쭘하네용... 🥲
댓글
7

네 🥲🥲 괜히 혼자 불안해하는것보다 다녀올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
저용…🤣 담주 12주차에 기형아 검사 오랬는데 참고 참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오늘 동네 병원 예약했네요..ㅋㅋㅋ 신랑은 촘파 마니보지말라고 가지말라는데 괜히 배도 아픈거같고.. 맘편하게 한번 보러가려구요!! 하하

힝 잘 다녀오세요 저도 남편이 꼭 같이가려해서 고민인데 입덧이 덜하고 하니깐 막 걱정되요 ㅋㅋㅋㅋ ㅠㅠ

걱정하는 것보다는 한 번 다녀오는게 나을 것 같아요 ㅋㅋ !!

저두컨디션좀괜찮은날은막걱정되고그러네요ㅋㅋ ㅜㅜ

전 헛트름이 그렇게 올라와서 너무 고통스러운데 좀 잠잠해지는 날이 있어요 🥲 입덧하면 하는대루 고통이고 안 하면 안하는대로 불안이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