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9주차인데 하루하루 버틴다는기분으로출근해요 아이가생겨 기쁘지만 몸이이렇게 힘들줄 상상이상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매일 출근이 버겁네요😭
10시부터 7까지 근무하고 있어요 매일 출근해서 일 하는 게 왜이리 버거운지요ㅠㅠ 속은 울렁이고 잠은 쏟아지고 점심 먹으러 걸어 다니면 제 다리가 제 것이 아닌 것 같고 입은 쓰고 바싹 마르고 축복이 와서 넘 감사한데 결코 쉬운 나날은 아닌 것 같아요😌 직장 다니시는 임산부는 정말 대단합니다!!!! 남편에게도 힘들다고 매번 투정부리기 미안해서 여기에 올려봅니다ㅠㅠ 다들 힘내세요😭🥰
댓글
14
저는 8주차인데 죽을거 같아요ㅠㅠㅠ 평소같은 효율이 안나서 동료들한테도 미안하고 이럴바에 빨리 휴직을 들어가는게 낫나 싶기도 하고ㅠㅠ 하루에 양치를 몇번을 하는지, 또 화장실은 왜이렇게 자주 가고싶은지 한 3시만 되면 졸음이 미친듯이 쏟아져서 자리에 앉아있기가 민망해요ㅠㅠㅠㅠ 중기 넘어가면 날아다닌다고 했던 선배임산부의 말을 믿고 조금만 더 참아보려규 합니다ㅜㅜㅜ
전 다행히 재택이 자유로워서 요새 쭉 집에서 일하고 있어요. 7-8주 정도에 몸이 엄청 피곤하고 의욕과 기분도 바닥이라 일을 제대로 할 수가 없었어요. 결국 급하게 한 2주동안 휴가내고 하루종일 누워있었어요. 신기하게 그 후 회사 복귀하니 힘이 좀 솟아서 10주차인 지금 무사히 일하고 있네요. 컨디션이 오르락 내리락 하나봐요. 직장인맘들 모두 화이팅이에요 👍👍👍
저도.. 잠은 쏟아지고, 속은 울렁거리고 일은 안잡히고ㅠㅠ 매일매일이 힘듭니다ㅠㅠ
저도 9주찬데 근무시간 비슷해요 입덧심해서 입덧약 자기전에 한알씩 먹고 자는데 여전히 속울렁거리지만 먹기전보다는 그나마 나은거같아요 .. 일할때 진짜 힘든거 공감해요 잠오고 울렁거리고 ㅜㅜ 같이 잘극복해봐요 ㅜㅜ 진짜 저도 직장다니시는 임산부들 진심 존경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