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괜찮다고, 엄마 편한게 제일 좋다고 하셨어요~~ 배 나오기 전까진 엎드리려구요 ㅋㅋ저는7주예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5일차 허리통증
누워있으면 허리통증이좀있어서 엎드려있기도하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11

감사합니다 안심하고엎드릴수있을것같아요
초기에는 자궁이 골반 안쪽에 들어있대요! 지금은 편한 자세 하셔도 괜찮을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임산부들이 소, 고양이자세 스트레칭 하는거 몸에 좋다니까 틈틈이 해보세요! 요통 해소에 좋아요!
저도 엎드리는게 편해서 원장님께 엎드리는 자세 괜찮냐 여쭤봤더니 엄마가 편하면 애기도 편하다고 하셨어요!!!! 물론 배가 나오면 엎드리는 자세는 피해야겠지만 초기에는 괜찮을 것 같아요!
엎드리는건안좋다고해서혹시나해서절대안하고있어요.괜히하지말라는거했다무슨일생기면가슴아프잖아요

선생님께서안좋다고하신건가요?

물어보진않았는데....다들조심한다고하시길래ㅎ저두혹시나하는마음에조심하는중이죠
저 10주차인데 엎드려있는데...ㅜㅠ 양수가 있어서 괜찮다고 배나오기 전까진 괜찮다 하던데요ㅜㅠㅜㅠ

감사합니다^^ 좀안심되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