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연계 사진 스튜디오 예약 안하신분

조리원 연계 스튜디오 별로 맘에 안들고 영업당하기 싫어서 안했는데 만삭 사진은 셀프 하면되는데 아기 사진은 뉴본이랑 50일 100일은 하고 싶은데.. 안하신분들은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스튜디오 따로 잡아서 하시나요~?

댓글

26

  1. 전 만삭사진은 조리원 연계로 허고 아이 성장 앨범은 베이비 페어가서 저렴하게 햇어요~액자도 겁남많이 주고 저렴하고 금액도 분할 납부가 되서 부담이 들됫어요

  2. 인터넷에 뉴본 대여 뭐 그런 거 있더라고여ㅋㅋ 저 집에서 걍 셀프로 소품 몇 개 사든가 대여해서 몇 장만 찍어서 기록하게여ㅎㅎ 딱히 머 스튜디오처럼 전문적인 사진 아니어도 몇 장 딱 찍고 말려구여ㅠㅜ

  3. 저도 만삭 패스해서 고민이에요 하필 연계된 곳도 다 너무 멀어서;;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알아보려구요

    1. subcomment icon

      저두 집에서 멀더라구요ㅜㅜ 그리고 뭔가 너무 올드한.. 스튜디오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4. 저도 그냥 만삭은 셀프로 찍거나할꺼구 200만원 들이면서 하고싶지않아서요 ㅎㅎ

    1. subcomment icon

      헉 200만원이나 하는거군요. 더 못가겠네요 ㅋㅋ

  5. 전 그냥 패스햇어요ㅋㅋㅋ 만삭은 어디 가까운데라도 가서 몇컷찍을까 생각중입니당ㅋ

    1. subcomment icon

      저두 만삭은 일단 셀프 스튜디오가서 찍을라구요 ㅋㅋ

    2. subcomment icon

      넹ㅎ 연계된곳에서 무료로 찍으면 성장앨범 전화에 시달릴거라고 친구들이 계속말해서ㅠㅠ 그냥 패스할려구요ㅎ 앨범은 부피만 차지하고 잘 볼것같지도않고.. 그냥 제가 찍어서 폰에 저장해놓고 볼래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