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완전 초기부터 20주정도까지 했어요 ㅠㅠ 입덧약도 먹고 입덧수액도 맞고ㅠㅠ 너무 괴로우시죠ㅠㅠㅠ 어머님께 입덧 얼마나 했냐고 한번 물어보세요 병원에서도 엄마따라간다고 하더니 엄마가 5개월정도 했다던데 저도 그쯤 끝나더라구요 ㅠㅠ 아 그리고 입덧약은 계속 먹어도된다고했어요 애 낳기전까지 먹었다는 사람도 꽤 있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안 끝나요...
이제 21주차 중기인데도 입덧이 안 끝나네요; 5주차때부터 시작한 입덧이 토덧 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최근까지 매일 입덧약 한알씩 복용하다가 끊어볼까하고 하루 걸렀더니 바로 분수토하네요... ㅠㅠ (중간에 몇번 시도함) 이러다 출산하는 전날까지 먹어야 할까봐 겁도 나네요... 입덧약이 안전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약은 약인데 이렇게 매일 한알씩 먹어도 되는건지... 아기한테 이상없을지 걱정이 되네요. 저처럼 중기인데도 입덧 계속하시는 분 계세요? 입덧약 끊기가 참 너무 힘드네요... ㅠㅠ
댓글
12

수액까지 맞으셨다니; 고생이 정말 심하셨네요... ㅠㅠ 저도 얼른 입덧 끝났음 좋겠어요~
저요ㅠㅠ23주인데..어제도 토했네요 사실 입덧약을 이러다 출산하는날까지 먹을까봐 너무너무 걱정되요 저도 한알로 끊어봤는데 다시 토하고나선 그냥 먹던대로 2알씩 먹고있어요 교수님한테 여쭤보니 ㅠㅠ전혀 태아한테 해가되지않는다며 안심하라고 하셨어요

그렇구나... 저도 그냥 맘 편히 먹어야겠어요. 감사해요~
저 22주까지 입덧약먹고 토하고 매일 울고 침대에 있었는데 22주지나고 괜찮아졌어요 그리고 지금은 차만타면 울렁거리는거 말고는 괜찮아요~조금 더 버티면 괜찮아 지실꺼 같아요~

그렇군요~! 아이 낳을때까지 먹어야되나 싶었는데 희망을 갖고 좀 더 버텨봐야겠네요.
입덧약은 자기전 2알이 제일 좋을텐데요..심하시면 1알로는 안될것 같아요ㅜㅜㅜ입덧 하시는분들은 계속 하시더라구요 ㅜㅜ고생많으세요

위로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제 얘기인줄알았네요.. 23주인데 지금 좀 나아져서 하루반나절마다 약 한알씩 먹는데 복용간격 조금만 늘어져도 토해요. 어제 저녁에도 토했어요ㅠㅠ 저는 첫째도 케어해야하는 워킹맘이랍니다..ㅋ 병원가서 힘들다고 해도 의사 간호사 선생님 다들.. 더 심한 분들도 많다고.. 걱정말고 입덧약만 잘먹으라고 하시네요 허허

에구 ㅠㅠ 첫째도 있으시고 워킹맘이시라니...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저희 입덧 잘 견뎌내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