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더 잘챙겨먹어요ㅋㅋㅋ...차리기 귀찮아서 배달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혼밥 잘 챙겨드시나요??🥲
신랑이랑 있으면 그래도 잘 차려먹게 되는데 회식이나 저녁먹고 오는 날엔 혼자 밥 차려먹기가 왜 이리 귀찮죠 ㅠㅠ 집에만 있다보니 점심도 혼자 챙겨먹어야해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해요 건강한 음식으로 잘 챙겨드시나요?🥲🥲
댓글
27
저는 혼밥할 때 오히려 천천히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원래 한그릇으로만 딱 나오는 요리들을 좋아해서 카레나 만둣국이나 돈부리나 뭐 이런거 해서 천천히 먹어요. 재료만 손질해두면 만들어 먹기도 편하고. 샌드위치도 좋고요!

한그릇 요리들도 종류 정말 많더라구요! 저도 한그릇 요리들 좀 찾아보고 하루에 하나씩 해먹어봐야겠어요^^
ㅋㅋ건강하다기보다... 먹고싶은거 그때그때주문+컬리...잘 챙겨먹고 있어요ㅋㅋ

임산부는 먹고싶은 음식 먹어줘야 한다자나요!! ㅎㅎ 저도 이것저것(?) 잘 챙겨먹어야겠어요!
저도 혼자먹게되는날이 많은데 거의 간편식으로 먹고 있어요ㅠ 건강하진 않겠지만 배달보다 낫지 않을가 해서요🥹

날이 더워서 이것저것 만들어먹기도 쉽지않죠 ㅠㅠ 잘 챙겨먹어봐요 저희…🤣🤣
저는 혼밥 워낙잘해서 ㅎㅎ 식탐이 많은편이에요! 끼니 굶을일이 거의없어요 증말 ㅋㅋ 간식까지 다챙겨요!! 건강하게까진 자신없지만.. ㅎㅎ 제가잘먹는게 다 도움된다는 생각으루 열쉬미 먹구있어용 ㅎ

와우 간식까지! 저도 앞으로 잘 챙겨먹도록 노력해야겠어요ㅜㅜ 몸이 무거워지면 더 귀찮아지겠지만..맛있게 즐겨봐야겠습니당 ㅎㅎ

맞아요 우리사실 일케까지 합법적?으로 잘먹어도 될떼 잘 없잖아요 ㅋㅋㅋㅋ 좋아하는 간식도 드시고 과일도 드시고 그래영! 화이팅!

맞아요 합법적으로..ㅋㅋㅋㅋㅋ 밥도 간식도 과일도 잘 챙겨먹어 보자구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