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혼밥 잘 챙겨드시나요??🥲

신랑이랑 있으면 그래도 잘 차려먹게 되는데 회식이나 저녁먹고 오는 날엔 혼자 밥 차려먹기가 왜 이리 귀찮죠 ㅠㅠ 집에만 있다보니 점심도 혼자 챙겨먹어야해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해요 건강한 음식으로 잘 챙겨드시나요?🥲🥲

댓글

27

  1. 혼밥 더 잘챙겨먹어요ㅋㅋㅋ...차리기 귀찮아서 배달로......

  2. 저는 혼밥할 때 오히려 천천히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원래 한그릇으로만 딱 나오는 요리들을 좋아해서 카레나 만둣국이나 돈부리나 뭐 이런거 해서 천천히 먹어요. 재료만 손질해두면 만들어 먹기도 편하고. 샌드위치도 좋고요!

    1. subcomment icon

      한그릇 요리들도 종류 정말 많더라구요! 저도 한그릇 요리들 좀 찾아보고 하루에 하나씩 해먹어봐야겠어요^^

  3. ㅋㅋ건강하다기보다... 먹고싶은거 그때그때주문+컬리...잘 챙겨먹고 있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임산부는 먹고싶은 음식 먹어줘야 한다자나요!! ㅎㅎ 저도 이것저것(?) 잘 챙겨먹어야겠어요!

  4. 저도 혼자먹게되는날이 많은데 거의 간편식으로 먹고 있어요ㅠ 건강하진 않겠지만 배달보다 낫지 않을가 해서요🥹

    1. subcomment icon

      날이 더워서 이것저것 만들어먹기도 쉽지않죠 ㅠㅠ 잘 챙겨먹어봐요 저희…🤣🤣

  5. 저는 혼밥 워낙잘해서 ㅎㅎ 식탐이 많은편이에요! 끼니 굶을일이 거의없어요 증말 ㅋㅋ 간식까지 다챙겨요!! 건강하게까진 자신없지만.. ㅎㅎ 제가잘먹는게 다 도움된다는 생각으루 열쉬미 먹구있어용 ㅎ

    1. subcomment icon

      와우 간식까지! 저도 앞으로 잘 챙겨먹도록 노력해야겠어요ㅜㅜ 몸이 무거워지면 더 귀찮아지겠지만..맛있게 즐겨봐야겠습니당 ㅎㅎ

    2. subcomment icon

      맞아요 우리사실 일케까지 합법적?으로 잘먹어도 될떼 잘 없잖아요 ㅋㅋㅋㅋ 좋아하는 간식도 드시고 과일도 드시고 그래영! 화이팅!

    3. subcomment icon

      맞아요 합법적으로..ㅋㅋㅋㅋㅋ 밥도 간식도 과일도 잘 챙겨먹어 보자구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혼밥 잘 챙겨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