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이게 큰 고민이에요. 딱히 방법이 생각이 안나서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여러분 스트레스 어찌 푸시나요?
7살첫째 키우는 전업주분데 이제 20주4일 둘째를 품고있습니다. 친정ㆍ시댁어른들ㆍ남편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여서 너무 울쩍하고 기운도없어요ᆢ입맛도없고 짜증은나는데 풀방법도 모르겠고ㅠㅡ 생각해보니 첫째한테 올인하고 살아왔는지 취미도없고ᆢ살림하다보니 개인시간도없어봤네요ㅠㅡ 예전같으면 다뒤집어서정리하고청소하는걸로풀었을것같은데ᆢ둘째를품고있으니 기운도없고ᆢ허리도다리도아프고ᆢ 졸리다고 낮잠도 맘편히못자는 신세예요ㅠ 미안하게도 태교란것도 딱히없네요ㅠㅡ 다들 스트레스는 어떻게푸시나요?
댓글
6
육아를 이미 하고 계신데 임신중이시라 더더 힘드시겠어요. 토닥토닥.. ㅠㅡㅠ 저도 집안 뒤집어 청소하는 걸로 풀었었는데,, 지금은 매운거 먹거나 (불닭수준은 아니고 매운 고춧가루 정도..), 웃긴 웹툰, 로판 몰아보거나, 10-15분이라도 걷기, 덕질(ㅋㅋ) 로 풀고 있어요. 친구가 자기는 임신했을때 얼굴 홈케어 하는걸로 풀었대서 그것도 지금 도전 중!!
매번 은 아니더라도 네일이나 헤어를 바꾸어 보는것도 기분전환이 되는것 같아요 ^.^ 날씨가 더워 지니 불쾌지수도 팍팍 올라가서 예민해 지긴하죠ㅠㅠ 시원하고 상큼한 에이드 하도 한잔 하시면서 첫째아이와 즐거운 시간보내 보셔요 ^^ 참고로 메가커피에서 파는 레몬에이드가 가격도 저렴한데 정말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용 ^^
ㅠ 많이 힘드시겠어요 ㅠㅠ 거기다 둘째까지 ㅠㅠㅠ 저는 지금이야 산전관리받고있어서 유일한 스트레스 풀곳이지만 첫째가 있음 그러기 힘들거같아요 미래 제 모습같아 슬프네요 그래도 힘내시고 달달한 라떼 드시면 나아지지 않을까요~?
스트레스..그거 정말 숙제에요.. 저는 거리두기 풀린후로 혼영 세번 갔어요, 잔인한 액션도 보고 판타지스런것도 보고 팝콘에 구석자리앉아 좋아하는 단음료사서 두세시간 놀다오면 조금 낫더라구요ㅠ 그리고 해지고 약간 덜더울때 이어폰 크게틀고 걷고오는정도요.. 근데저두 뭔가 더 풀고싶긴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