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색소 수치는 괜찮나요? 낮으면 철분 용량 늘리시고 아니라면 저혈당 가능성 있으니 단당류 챙겨드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지러워요
24주차 진입했습니다 오늘 일어나는데 갑자기 어지럽네요... 누워있어도 어지럽고 일어서면 넘어가요ㅜㅜ 철분제도 잘 챙겨먹고있는데 이러신분 계신가요??
댓글
14
일어나다가 갑자기 어지러운건 기립성 저혈압 가능성이 커요~ 천천히 스므스하게 움직이세요~
혹시 저혈압이신가용 ? 저는 저혈압이라서 종종 그럴수 있다고 의사쌤이 그려샸거든영!

맞아용! 저두 저혈압이라구 그럴수 있다고 조심하라셨어용~!
병원가서 헤모글로빈 검사 해보세요~! 낮으면 철분제 팍팍!
대동맥인가.... 눌리면서 어지러울 수 있다고 본거같아요. 어지러울땐 그게 어디든 잠깐이라도 멈춰서 앉으라고하더라구요 기절도 할 수 있는 때라고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