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가보험들면서 같이 들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실비보험 있으신가요?
이번에 태아보험 들면서 막상 제 자신에 대해 보험이 없는걸보고 좀 보험가입좀 해야겠다 생각했는데요ㅠㅠ 혹시 다들 실비 있으신가요? 답글 부탁드려욤^^
댓글
8
저는 아주기본으로있어요, 근데 임신관련으론 실비처리 안된다하드라구용, 천천히 잘 검토해서 가입하시는거 나쁠거없을거같아요 급하실필요없이~
전 보험 별로 좋아하진않지만 10년전쯤부터 실비는 가입되어있어요~ 아기도 태어나면 실비 들어주려구요^^
태아보험 가입하실때 필수로 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가난할수록 보험이 빠방해야한다는 주의라서ㅎ 오히려 결혼전 남편이 보험이없었는데 결혼하구 다가입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