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그러고도 하품을 달고 살아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만 먹으면 기절해요...ㅠㅠ
저녁은 보통 남편과 같이 먹는데.. 그래서그런가? 좀 과식하는거 같아요. 배불러지니 바로 졸리고..소화도 못시키고 잠드는거 같아요. 원래 잠이 이리 많지 않았는데...ㅠㅠ 임신 후 잠이 정말 많아진거 같아요.
댓글
16
저도 18주인가부터 저녁먹으면 기절..ㅋㅋㅋ했어요

비슷하군요ㅋㅋ임신은 신기해요

왕창 크려그랬나봐요ㅋㅋㅋ아직 20주인데 4주만에 250g자란듯...해요
저도 밥먹기전에도 기절했다가 저녁준비해서 먹고나면 또 금방 ..잠이들어요 이래서 살이찌나 싶기도하고 허허헣ㅎㅎㅎㅎㅎ

저도 먹고자고 반복이라ㅋㅋ당황스럽더라고요ㅠㅠ
저도요ㅠㅠ 저번에는 이도 못 닦고 기절하듯 잤어요 술먹고 취해도 무조건 이닦고자는 사람인데요

ㅋㅋ저도안씻고잤더니 피부상하고 난리난리ㅠㅠ
저두요..ㅠㅋㅋㅋ퇴근하고 저녁밥할때까지는 그래도 기운이 남아있는데 먹고나면 바로 기절이에여..ㅌㅋㅋㅋㅋㅋㅋ

정말ㅋㅋ체력이 많이 떨어졌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