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녁시간 밥먹기전후로 그렇다라구요 그때마다 ㅠㅠ잠깐 산책 하면 좀 나아지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울렁거림
초기에 입덧없이 무난하게 잘 넘어갔는데 내일이면 21주되는데 가만히 있다가도 갑자기 울렁거리고 밥먹다가도 울렁거려서 그만먹게되네요 ㅠㅠㅠ 병원에선 초기에도 입덧이 없었다가 이시기에 입덧이 생기는건 거의 없는일이라는데 ㅠㅠ 한번씩 속이 울렁거리면 아무것도 못하겠어요...
댓글
7

산책을 좀 해봐야될까요?ㅜㅜ
저도요..곧 24주차인데 가끔 울렁거려요

저도 하루중 가끔이긴한데 너무 힘들어요 ㅠㅠ
저도 한번씩 컨디션 안좋으면 올라오더라구요ㅜ

ㅠㅠ매일이 반복이라 힘드네요..

쉬운게 없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