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시간에도 잠못자는….

20주 되자마자 밤 12시가 되면 울아기는 클럽이라도 온 건지 폭풍 태동을 시작합니다. 와… 이리 저리 왓다갔다 하는게 신기하면서도 죽을맛🔥 중간 중간 오줌마려서 화장실 다녀오고 제 체력의 한계를 느낄때 쯤 잠이 들지요 ㅜ 오늘은 저녁 잘 먹고 명치가 답답하게 조이는데. 이건 또 뭐지? 지금까지 아파요 ㅜ 흑흑흑 자고싶다…. 중말로🙏🙏

댓글

8

  1. 저도 자기 전에 태동이 심하고 낮이나 밤이나 방광을 엄청 차서 화장실 자주 가는편이예요.. 너무 힘들어서 뱃속의 아가 알아듣는지 모르지만 배꼽쪽을 손가락으로 톡톡톡 치면서 요미(태명) 일루 올라와 여기서 차야해~ 자꾸 아래서 발차기 하면 엄마가 쉬가 자주 마려워서 힘들어요~ 빨리 올라와 당장..! 이러고 있어요.. 나 살자고 일단 뱃속에서 교육 중 ㅠㅠ

    1. subcomment icon

      ㅇ엇 ㅋㅋㅋㅋㅋ 저두요 ㅋㅋㅋㅋ 엄마 그만 괴롭혀줄래 이러면서ㅋㅋㅋㅋ타일러요

  2. 태동자주 느끼시나봐요 ㅠㅜ 전 간간히 느껴져서 아직 폭풍태동이 멀엇나봐요 , 지금 20주차예오

    1. subcomment icon

      네 ㅜㅜ 저도 처음엔 보글보글? 정도였는데 이제는 남편이 만져도 알 정도에요~~ 모찌맘님도 곧 폭풍태동이 올거에요!

  3. 21주차 되었는데 , 태동이 자려고 누우면 막 시작하더라고요. 저도 지난밤에 커피탓인지 잠드는데 2시간은 넘게 걸렸네요 . 심장도 쿵쾅거리고.요즘은 배부르게 못먹겠어요. 저는 가스도 많이 차서 저녁때는 배가 남산만해지거든요. 조금 아쉽게 먹고 토마토나 고구마 그런거로 중간에 간식 먹는정도네요- 나중에 배 더 나오면 더 잠들기 힘들텐데 여유가 되면 틈틈이 낮잠으로 보충하도록 해요 ☺️

    1. subcomment icon

      전 저녁에 수영도 하고 왔는데 태동이 피곤을 이겼습니당 30주부턴 진짜 잠 못잔다 하더라구요 ㅜㅜ

  4. 화장실 정말 자주 마렵죠..ㅎㅎ 계단 조금만 올라두 숨이 헉헉차구 ㅠ 전 저녁에 커피를 마셧더니 잠이안와 혼났어요 ㅋㅋ 그러고도 이렇게 일찍 눈이떠지고...또르르.. 그래두 우리 즐겁게 힘내용!! 😁

    1. subcomment icon

      오예님의 긍정긍정을 본받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시간에도 잠못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