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ㅜ 직업상 말을 많이 해야하는데 숨차서 환장해요 ㅋㅋ가만히 있어도 심호흡 크게 해야 하는 경우도 있고.. 계단 오르는것도 몸이 예전같지 않아요 ㅠㅠㅠ 이제 23주인데 막달엔 어쩐대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차.. 호흡곤란
이제 막 24주차 진입했네용! 요즘 자다가도 숨이 차서 깨고, 가만히 앉아있다가도 숨이 차고… 호흡이 불규칙해진달까? 크게 여러번 호흡하면 진정되던데 다들 이런 증상 있나요…? 자연분만하고싶었는데 호흡이 내맘대로 안되니 무서워서 제왕절개도 생각하게 되네요ㅠㅠㅠㅠ
댓글
4
저는 움직이면 그렇게 되요. 계단 조금만 올라가도 헉. 조금 걸어도 헉. 의자에 일어날 때마다 흐억. 숨쉬는 것도 가끔 턱턱 막히는데 움직임이 더해지면 한층 더 심해지니까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저도 가끔 숨이 턱!막힌 느낌이 들어서 깜짝 놀라서 깨고 그러는데ㅠ 저는 일어나보면 옆으로 잘때 더 몸이 돌아가서(?)배가 너무 눌리면 그런 것 같기도해요 ㅠㅜ그래서 임부베개 U자형으로 된거 받치고 자는데 그렇게 자니까 또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평소랑 다르게 살짝 오르막 가면 쉽게 숨이 차지기는 하는데 가만히 있을땐 괜찮거든요.. 진료갔을때 의사쌤한테 여쭤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