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보라니ㅜㅠ너무 걷지마세요 많이 걸으면 애가 일찍 나오는 경우가 생긴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만보걸었는데 배땡기고 아프네여ㅜㅜ
원래이런가요..ㅋㅋㅋ이제 22주 진입했는데 어제하루 2만보걸엇는데 오늘 마트가려니 너무 배땡기고 아프구 그러네여ㅜ 오래 앉아잇는건 괜찮은데
댓글
13
헐...이만보요? 전 만보도 힘들던데...
선생님이 무조건 배뭉칠꺼같음 앉아 쉬시라 하시더라구요 농담으로🤔마니 뭉치고그럼 길가다가 누워라 시던데 어...어떻게...🤣🤣ㅋㅎ막달에 많이 걸으라하지 아직은 많이 걸으면 안된다규ㅠㅎ그리구 걷는거 조아하는데 요즘엔 걷다가 알아서 다리가 거북이 되어서 막 오래는 못걷더라구여 ㅠ그리고 집에오면 녹초되서 30분.1시간 ?적당히 덜힘들게 걸으려해요ㅠㅋㄷ
ㅜ넘마니걷는거아녀요? 전8천정도만걸어도 다리아프고 한디..배땡기면쉬어요
헛 2만보라뇨~~ 듣기만해도 제가 다 다리가 무거워지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