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출근 중 넋두리 (임산부좌석) 😭

전 9개월까지 일 쉴수 없는 상황인데.. 지하철 이용하기 왜 이렇게 눈치보이고 스트레스 받을까요 ㅠㅠ 23주라 이제 배도 나온거 눈에 띄는데 임산부 좌석은 풀로 차있고.. 다들 폰 보시느라 뱃지나 제 배를 못보거나 안?보시는건지.. 일어나달라고 부탁드릴까 하다가도 예전에 그러다 대 놓고 욕먹은적 있다는 친구말 듣고 소심해지네요 ㅋㅋㅋ 그러다 가끔 양보해주시는 천사같은 분들 만나면 감덩받아서 눈물날거 같아요😭😭 임산부 좌석 배지 갔다 대야 앉을 수 있고 그런거 만들어지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댓글

24

  1. 요즘은 주변에서도 말 해주던데ㅜㅠ 힘드시면 말씀하세요 임신하셨냐고 비켜달라고

  2. 공감이예요 진짜 인류애 상실.. 이런것좀 나라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면 좋겠어요 너무 당할때마다 화나고 속상하고 ㅠㅠ 서울에 있다 남편고향이 지방이라 내려와있는데 지하철 없으니 스트레스도 없네요 ㅎㅎ 진짜 중년 아줌마들... 겪어봤으면서 더하더라구요ㅠ

  3. 저는 출퇴근이 가까워서 걸어서 다니는 정도인데..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다니면 너무 고될거같아요ㅠㅠ.. 뱃지 보고도 모르는척 있는 사람들 있어서.. 다른곳 이동하려고 타서 가끔 보면 뱃지달고 계신분들 서 계시는거 종종 봤어요ㅠㅠ

  4. 저는 임산부석 자리없으면 바로 노약자석으로 가요ㅠ 임산부석에 남자들 앉아있으면 (술취한 사람 예외) 비켜달라고 얘기합니다ㅜ

  5. 인류애를 잃는 출퇴근이에요ㅠㅠ 임산부석 의무로 하면 둘째도 낳겠는데.. 출퇴근 스트레스가 넘 커서 다시 할 자신도 없고, 당장 의무가 되진 않을거고 해서 저는 외동 확정이요ㅠㅠ 한 번은 남자분이 앉길래 제가 힘들어서 그러니 앉을 수 있겠냐고 공손히 물어봤는데 눈에 살기를 띠고 째려봄 당한 이후로는 사람들 내릴 때까지 기다려요ㅜㅜ 서럽고 힘드시죠ㅠㅠ 같이 좀만 더 파이팅입니다ㅜㅜㅠㅠㅠ후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출근 중 넋두리 (임산부좌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