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ㅠ저도 해야하는데 휴 왤케 힘들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이제 21주인데 살이 너무 쪄서 이제 거울보기도 싫고 옷도 안맞아서 우울해요 임산부도 식단관리하고 다이어트 해도 괜찮겠죠??
댓글
9
결혼전에만 다이어트하면 끝나는줄알았어요 ㅠ 식단조절하려고 노력중이긴한데 빠지는건고사하고 유지만해도 다행이더라구여 ㅋㅋㅋ 적당히 건강하게 먹으며 멘탈유지하려구여 ㅜ
저도 식단관리... 한동안 아사이볼이랑 만들어서 먹었는데- 갑자기 탄수화물이 급 땡겨서 잘 먹더니 하루하루 푹푹 찌는 듯해요. 과일도 물론 당이 많지만, 그래도 건강에라도 좋을텐데 걱정이에요
저는 중기 접어들고 훅 몸무게가 늘어나서 ,,깜짝 놀라고는ㅋㅋㅋㅋㅋ운동도하고 식단관리도 하는데 한번 올라온 살은 쉽게 없어지지않네료,,ㅠ
관리 잘 하시는분들 많으시네요 우와.. 저는 잘 안되요 😭 식탐이 쎄서 특히 과자랑 당음료.. 아주 눈이돌아가요 ㅋㅋ 근데 맘님 우울하진 않으셨음 좋겠어요! 아가가 크기위해 영양이 필요하구 또 임산부체형이 D라인이 당연한거니까.. ^^ 좋은게 좋은거루 스트레스 넘 받지 마셔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