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급우울..등판이 아주 안데스산맥

아...급우울..등판이 아주 안데스산맥

저는 남편과 같이 일을 하고 있는 예비맘이에요. 어제 남편이 일하는 뒷모습을 찍어줬어요. 일이 너무 바뻐서 오늘 아침에야 제대로 봤더니 의자에 앉아 컴터 하는 뒷모습, 정말 상당히 우람하더라고요?! 어제 시누이도 잠깐 들렸을때 보자마자 발목이랑 많이 부었다고 했는데ㅠㅠ 부은 건 둘째치고 등이 아주 안데스 산맥 같다고 할까... 태평양같이 넓어서 그 .. 몽골 전통 씨름 선수 같다고 할까요. 부흐 선수 같아서 눈물이 또르륵. 등 뒤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강인함! 엄마는 강하다는 말이 왜 나는 신체 외관부터 적용이 되는건가! 임부복 잘 입으면서 힘내려고 하는데 아이고 이건 해도 너무한 수준. 요즘 산부인과 가도 배만 나오시고 날씬한 분들도 많던데ㅠㅠ 시어머님께서는 애는 임신한 사람치고 많이 안 먹는다 하시는데- 그런 것치고는 하루가 다르게 면적이 확장되고 있거든요?! 넋두리 한번 해봤습니다..흑.. 원래 하루에 두끼만 먹었는데 요즘은 삼시세끼 꼬박꼬박 너무 잘 먹어서 그런가..싶기도 하고 일한다고 너무 앉아만 있었나 싶기도 하고. 알파카는 털 뚠뚠이였지만, 저는 붓기도 붓기지만 순도 백퍼 살 뚠뚠이일까 고민이에요..

댓글

8

  1. 저도 뒷모습 앞모습 옆모습 누가봐도 임신했어요 에요. ㅠㅠㅠㅠㅠ 몸무게도 늘었지만 복부, 뒷구리, 엉덩이, 허벅지 진짜... 와.. ㅠㅠㅠㅠ

  2. 하...저도그래요 ㅠㅠ 저도 오늘 산부인과 갓는데 저만 뚱뚱하고 전부 날씬한데 배만 나왔더라구여 ㅜㅜ울쩍했는데ㅠㅠ초음파 보러 들어가서 아가가 잘있다구 건강하다는 말에 또 위안을 해봅니다^^ 우리스트레스받지마요 ㅎㅎ

  3. 아니 저도 임신전보다 덜 먹는데 살이 계속 쪄요 ㅠㅠㅠㅠ아들이라 그런지 앞모습, 뒷모습도 펑퍼짐ㅠㅠ사진찍히면 신랑한테가서 나 진짜 이래??? 이말을 얼마나 되풀니 하는지...ㅜ

  4. 저두 키는 작은데 24주되가니 배는 훅 나오고 거울볼때마다 슬픈생각이..ㅠㅠ 내가 변해버렸구나하는 생각이 드는게.. 팔뚝,허리도 굵어진게 참 시르네요😂😂😂 어서 낳고 예전처럼은 아니더라도 어서 임신전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1. subcomment icon

      저는 , 그래 예전보다 더 나쁘란 법 없제- 낳고나서 파이팅이댜!!! - 이랬는데 사진을 보고 나니 '이야 이거 보통 파이팅으로는 안되겠는데' 싶더라고요. 그렇지만 밥먹은지 3시간만 지나면 또 배가 고파져서🤣🤣🤣

  5. 아니이 뒷모습 찍지마세요오 ㅠㅠ 제신랑두..뒷태..엉덩이보더니 확실히 찌긴했다길래, 난 안보여서 답답하네 라구했더니 모르는게 나을거라구 보면 우울할거니 금지라더라구요, 웃다 말았긴한데 찍어서 보여주지 말아요 남편분 ㅠㅠ 😭 찌는거 당연하다규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 남편은 찌는 게 당연하다 생각해서 이 정도야 뭐- 이러고 보내는데, 예전모습과 매칭이 안되는 상황에서 제 마음과 정신은 도오오오저히 괜찮지 않아서 마음이 상당히 아야하더고요 ㅠㅠ 흐엉..함께 힘내요!!!

    2. subcomment icon

      마자요 저희당사자는 충격먹는다구욧.. 보여주지 마세요 알고싶지않아요 ㅠㅠ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급우울..등판이 아주 안데스산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