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 보니 저도 매운거 땡기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 뭐드시나용?
장을 한껏 봐놨는데 엽떡 땡기네요... ㅋㅋㅋㅋ 바지락 칼국수 해먹을랬는데 고민돼요!! 다들 뭐드시나영
댓글
17
저 마파두부덮밥 먹었는데 먹구나서 과일먹구 아이스ㅡ림먹구... ㅋㅋㅋ 그랬어요
저는 된장찌개랑 생선이용 두부랑
저는 가지덮밥에 굴비랑 계란말이해먹었네용!!😁
ㅋㅋㅋ혼자 순대국 한그릇 뚝딱하고 들어왔어여!!

저는 집에서 순대국밥 주문해 뚝딱했어요🤣🤣 더운날 집에서 에어컨바람으로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