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침대 배치 의견 부탁드려요!

아기 침대 배치 의견 부탁드려요!

부부 둘이 살기에 좋은 작은 투룸 빌라에 살고 있어요~ 아기 태어날때 쯤 맞춰 이사가기는 어려운 상황이라 최대한 지금 환경에 맞춰서 살아야 하는데 아기 침대나 가구 배치가 참 고민이네요 ㅠㅜ 11월 24일 예정이고 산후조리원 갔다가 집 오는거 생각하면 12월 초중순에 아기 입주(?) 인데 1,2안 중에 아기 케어나 이런 면에 있어서 뭐가 좋을까요,,? 작은 방이라 도찐개찐이긴 한데 초산이다 보니 감이 안잡히네요🥲🥲 의견들 마구마구 부탁드려요!!

댓글

21

  1. 저희집 방 보는거 같앗어욬ㅋㅋㅋㅋ 전 1안으로 계획하고 잇습니다

  2. 아기를 아기침대말고 바운서나 역방쿠 쓰시면 거실쪽에서 보실수도 있을거같은데 기저귀갈이대를 꼭 안방에 안놔도되실거 같어용~^^ 저느누기저귀갈이대 없이키웠습니다 ㅎㅎ 둘중 고르자면 1번이요!

    1. subcomment icon

      우와 디테일한 의견 감사합니다😍 맞아요 굳이 기저귀갈이대 안방에 안둬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1번을 기본으로 좀 더 생각해봐야겠네용 ㅋㅋ

  3. 저두 1번이용ㅋㅋ 파워계획형에 웃고갑니당

    1. subcomment icon

      공간을 쥐어짜야해서 이렇게까지 헤헿 의견 감사드려요🧡

  4. 저라면 1번 할거같아요. 저랑 예정일 하루차신제 벌써 부지런하세여!!

    1. subcomment icon

      1번으로 가야할거 같아요~! 저도 막상 한건 없고 생각만 엄청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불안해서 그런지 ㅜㅜ

  5. 1이요 겨울이라 창가 애기쪽에두면 감기걸릴수도 있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럴수도 있겠네요ㅠㅜ 의견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 침대 배치 의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