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서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bti 어쩜..ㅋㅋ

임bti 저도 해봤는데 ㅋㅋ 제mbti랑 똑같이 나오네여ㅋㅋ 저는 뼛속까지 엣티제인가봐요..😂
댓글
4

마이빌리>공지사항>공지 들어가면 보이실거에용
저도 estj 똑같아여 ㅋㅋㅋ 육아준비에도 바뀌지않는 성격!ㅋㅋ
저도 ESFP로 똑같이 나왔어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