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구..안가요ㅜ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뱅기 안타시는분?
저 하두 주변에 괌가는사람 제주도가는분.. 특히 빌리에서도 괌이 압도적으로 많이보여서 은근 부럽구 약간 속상했었나봐여 내심 왜 그런거 있자나용 보이니까 많아보이구 나빼구 다가는거 같구.. ㅎ 전 그냥 부산쪽 바닷가나 다녀올까.. 하는중이라 비행기 안타시는 분 계실까요? 어디 가시는지구 궁금하구 뱅기안타구 태교여행하시는분들도 혹시 많지않을까 싶어 여쭤봐요 🏖🏖🏖
댓글
29
제주도가긴햇는데 21주차에.. 근데 전평소에도 뱅기잘타서 16주에도 걍탓구 23주인최근에도 탓어요~ 친정이 부산인데 비행기가훨빨라서 비행기이용하고 다녀요ㅎㅂㅎ 컨디션은딱히몰겟네용..피곤하긴하지만 다닐만해요!!
저도~~~그냥 국내로~~~가려구요 이렇게 코로나가 심해진상황에...사실 너무 부담스럽고 무섭네요 이미 임신초기에 코로나에 걸렸던터라 또 걸릴까봐ㅠㅠ조심해야될거같고 그러네요
전 강원도 2박3일 자차로 갓다왓어요,,, 근데 또 여행가고싶어요ㅜㅜ
저도 코로나로 신행은 제주도 다녀왔고 태교여행은 부산 가려구요ㅋㅋㅋ 국내여행 최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