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앞태반 이신분들 어떡해지내시나요?ㅠㅠ

앞태반이에요 전방태반이라고도 부른다는 태반인데 주수는 22주인데 배는 무슨 7개월배같아요... 태반때매 배가 더 부른거라고 하시는데.. 저같은 맘님들 계실까요? 하루하루가 헉헉대네요 ㅋㅋㅋㅋㅋ 만삭때 배가 너무 커져서 튼살크림발라도 감당안될까 무서워요😥

댓글

11

  1. 저도 앞태반인데 앞태반이면 배가 덜나와보이는거 아닌가요? 저는 곧 23주차인데 그렇게 많이 나오지는 않은것같아요. 하지만 입체초음파는 앞태반이라 잘 안찍혀서 슬퍼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앞태반이 배가 더 나온대요 ㅠㅠ 저도 태반에 애못볼까바 걱정에요

  2. 저도 앞태반이라고 해서 초음파도 흐릿하게 나오고 태동도 겉으로 잘 안보였는데 좀 올라갓다고 하드라구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아 올라가긴할까요?! 담달에 입체촘파인데.... ㅠㅠ

    2. subcomment icon

      네 자궁커지면서 올라간다고 하드라구요~

  3. 아~ 저도 전치태반이라 하던데 그것땜에 배가 더 나와보일 수도 있군요! 30주 쯤 되면 저절로 올라가는 경우 많다고 넘 걱정말라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전치태반은 아니고 앞태반이요!

  4. 앞태반..은 몬가요?저는 태반이 아랫쪽에 있대요 그래서 쪼그려앉는자세오래하지말라고햇어요 근데저도 배가 7개월배같아요21주인데

    1. subcomment icon

      엄마 배꼽쪽으로 붙은게 앞태반이요 ㅎㅎㅎ 등쪽에 붙으면 뒤태반이래여

  5. 저 8주부터 배가 남달랐어요, 신랑보기에도 엄마보기에도 배가 왜이리 나왔냐며.. 초반엔 스트레스 진짜많이받았는데 이젠 그냥 그러려니..ㅠ 애만 잘크먄 된다 이러구있어용 ㅠ 오늘 배 째질거갘아요 유독..

    1. subcomment icon

      아 앞태반이신거에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