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앞태반인데 앞태반이면 배가 덜나와보이는거 아닌가요? 저는 곧 23주차인데 그렇게 많이 나오지는 않은것같아요. 하지만 입체초음파는 앞태반이라 잘 안찍혀서 슬퍼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앞태반 이신분들 어떡해지내시나요?ㅠㅠ
앞태반이에요 전방태반이라고도 부른다는 태반인데 주수는 22주인데 배는 무슨 7개월배같아요... 태반때매 배가 더 부른거라고 하시는데.. 저같은 맘님들 계실까요? 하루하루가 헉헉대네요 ㅋㅋㅋㅋㅋ 만삭때 배가 너무 커져서 튼살크림발라도 감당안될까 무서워요😥
댓글
11

앞태반이 배가 더 나온대요 ㅠㅠ 저도 태반에 애못볼까바 걱정에요
저도 앞태반이라고 해서 초음파도 흐릿하게 나오고 태동도 겉으로 잘 안보였는데 좀 올라갓다고 하드라구요 ㅋㅋ

아 올라가긴할까요?! 담달에 입체촘파인데.... ㅠㅠ

네 자궁커지면서 올라간다고 하드라구요~
아~ 저도 전치태반이라 하던데 그것땜에 배가 더 나와보일 수도 있군요! 30주 쯤 되면 저절로 올라가는 경우 많다고 넘 걱정말라 하시더라구요.

저는 전치태반은 아니고 앞태반이요!
앞태반..은 몬가요?저는 태반이 아랫쪽에 있대요 그래서 쪼그려앉는자세오래하지말라고햇어요 근데저도 배가 7개월배같아요21주인데

엄마 배꼽쪽으로 붙은게 앞태반이요 ㅎㅎㅎ 등쪽에 붙으면 뒤태반이래여
저 8주부터 배가 남달랐어요, 신랑보기에도 엄마보기에도 배가 왜이리 나왔냐며.. 초반엔 스트레스 진짜많이받았는데 이젠 그냥 그러려니..ㅠ 애만 잘크먄 된다 이러구있어용 ㅠ 오늘 배 째질거갘아요 유독..

아 앞태반이신거에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