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해먹을때 반 사먹을때 반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식사 잘 챙겨 드시나요??
워낙 요리를 못해서 ㅠ ㅠ 그래도 신혼 초기에는 이것저것 해먹고 했는데 애기 생기고 나서는 아무것도 못하겠네요ㅠ 입덧 끝나고 좀 움직여 볼까해도 배가 땡기고 뭉치고 핑계같지만 밥해먹기가 너무 귀찮고 싫어서 매일 시켜먹고 나가서 사먹는데ㅠ ㅠ 애기한테 당연안좋겟죠?? 다들 간단하게 뭐 만들어 드세요??
댓글
14
진짜 ㅋㅋ간단하게...먹어요 점심은 베이글구워서 에그샌디치를 주로 해먹구요~~저녁은 현미밥에 한식위주로 가끔 외식하거나 배달음식 시켜먹구요 임신했다고 생각보다 엄청나게 먹고싶은게 많지는 않네요ㅠㅠ

탈퇴한 유저
초기에는 자주했는데 중기되니 못하겠어요ㅠ 다행히 신랑이 이것저것 해주고 시어머님이 조금 챙겨주셔서 그걸로 먹고있어요ㅜ
저두요 ㅜㅜ 저는 워킹맘이라 더한걸요 밥도 온리 햇반이예요 ㅎㅎ
저는 시댁과 친정에서 공수해온 반찬, 고기, 과일들로 버티네용,,, 그러다 집밥질리면 외식하고 시켜먹고 그래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