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키152에 몸무게 47부터 시작해서 지금 64에요.... 근데병원에선 아직 괜찮데요... 믿을수없어요ㅠㅠ 키도작아서 남편보다 등치커보여요 속상 ㅠㅠㅠㅠㅠ 지금 26주인데 주에1키로씩 느는게 평균이라고 병원에서 말하더라구요. 세상에 .. 출산까지 10키로 더 찔것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개월차 임산부 몸무게
결혼 준비중 갑작스럽게 생긴 아이 한참 다이어트 중에 생긴ㅋㅋㅋ 이제 25주가 넘었어요 지금은 다이어트로 뺀 살을 넘어서서 최고 몸무게를 입성 남편은 애 낳고 빼라는데 저는 낳기 전까지 최대 10키로까지 생각했는데 벌써 인생최대 몸무게 넘긴,,,,만삭때 찌는속도가 더 빠르다던데 걱정이네요ㅜㅜ 임산부 다이어트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 ㅜㅜ 지금 제키가 173이고 몸무게가 73정도 나가요. 다이어트 했을때 60이였는데 이정도면 80찍을 거같은,,, 다른 산모들은 몸무게 변화 별로 없던데ㅜㅜ 다들 임신중에 먹으라고 하던데 전 살찌는게 스트레스인,,, 임신전 운동하던것도 관두니깐 살이 더 빨리 붙는거 같아요ㅜㅜ 서서일하는 직업이다보니 하루 만보씩은 그냥 넘는데 안먹던 빵들 과자를 많이 먹는 제 탓이겠죠,,, 다들 어느정도 찌셨나요??
댓글
10
출산하고 다이어트 생각하고 있습니당.. ㅎㅎ
ㅎ 저도 171에 임신전 55키로 엿는데 지금 68키로에요^^^ 27주구여...하
27주5일됐는데 8키로 쪘어요~ㅜ 저는 임신전에도 키작녀에 상비 통통이라 많이 안찌고싶어 최대 10키로만 찌고싶다였는데 이미 망한것같아서 출산하고 빼보려고요~
저는 28주인데 벌써 10키로 쪘어용!! 다들 어떻게 그렇게 조금 찌시나용 ㅋㅋㅋ 늘상 다이어트한다고 말하던 삶이었는데 (날씬하지않아서 ㅠㅠ) 인생에 이런시기 없을거라고 생각하면서 맘껏 먹고 있어용 ㅋㅋㅋ 전 15키로 찌는게 목표(?)였는데 막달엔 1주에 1키로씩 찐다고 하는거 보니 20키로는 거뜬할거같아용 ㅋㅋㅋ 지금은 즐기고 출산후에 열심히 빼려구요!! ^ㅇ^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